본문 바로가기
예능/언니네산지직송

언니네 산지직송 3회 염정아표 식혜 비밀레시피 3화 다시보기

by iyagissok 2024. 8. 1.
반응형

지난주 정민이 게스트로 등장했는데요. 직접 요리를 하신다고 합니다 메뉴는 바로 해물찜!!

그리고 정말 유명한 염정아 식혜!!! 오늘 만든다고 합니다. 

저번회를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시고 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언니네 산지지송 2회 보러 가기

 

언니네 산지직송 3회

염정아의 식혜는 이미 많은 배우동료들이 먹어보고 맛있다고 이야기를 해 소문이 자자한데요.

오늘은 저번에 빵집에 오는 아이들을 위해 같이 줄 식혜를 만들기 시작한 염정아

직접 손으로 엿기름물을 만드는데 정말 힘든 과정인 거 같습니다.

엿기름물을 다 만들고 밥과 섞어 다시 한번 손으로 저어 줍는데요. 정말 손이 많이 가네요.

식혜를 준비하고 기다리는 동안 벌써 저녁시간이 됐네요.

오늘은 정민의 해물찜이 메인 요리고

준면이 준비하는 고추장된장찌개가 오늘의 찌개가 될 거 같네요.

남해에서 만날 수 있는 특산물 중 홍감자가 있는데요. 

붉을 껍질로 다른 감자보다 좀 더 포슬포슬하다고 합니다 ㅎㅎ

드디어 완선 된 남해 계절 밥상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ㅠ

저녁시간이라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남해에서 직접 수확한 농작물과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를 하니 진짜 맛있을 거 같습니다.

보통 집에서는 시켜 먹는 게 편한데 저런 곳에 가면 꼭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 질 거 같네요.

맛있게 먹던 중 낙지를 안 넣은 걸 안 멤버들!!!!! 아쉬워하는데요.

정민이 만드는 중 사실 알고 있었지만 늦어서 그냥 요리를 했다고 합니다.

내일 라면에 넣어 먹기로 하네요 ㅎㅎ

거의 다 먹은 멤버들 정민 정아 VS 준면 은진 덱스로 설거지내기 윷놀이를 하기로 합니다.

팀 크로스 vs 팀 산지직송 대결 시작합니다!!!!!!

경기 내용은 직접 보시죠 ㅎㅎ

결과는 정아 정민의 승리~~~~~

저녁 식사 동안 천천히 만들어지고 있는 정아표 식혜

많은 동료들이 맛있다고 하던데 정말 궁금하네요

설거지를 끝내도 후식 타임까지~~~~ 달달한 케이크와 빵까지 완벽한 마무리네요.

5시간 동한 삭힌 밥알이 동동 뜨면 한 번 끊이는데요. 밥알이 엿기름에 더 이상 발효되지 않게끔 한 시간 끓여줍니다.

한 시간 동안 거품을 걷어내기까지 해야 하니 정말 힘든 작업이네요.

이제 쉬러 먼저 들어온 정민 아내분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하루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네요.

영상 통화를 하며 방도 보여주고 오늘 하루일과를 하나하나 이야기해 주는데요. 정말 사랑꾼이네요 ㅎㅎ

동생들은 자러 가고 혼자 남아 새벽까지 식혜를 만드는 정아

맛있는 식혜를 만드는 것은 정말 힘드네요 ㅠㅠ

먼저 일어난 정민은 일단 세수를 하고 운동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새벽에 정아를 도우러 자다가 일어나 도우러 온 동생들 그래서 다들 늦게 일어났네요 

다 같이 체조 후 정민과 덱스, 은진은 자전거를 타며 동네를 돌아봅니다 ㅎㅎ

정민은 여유롭게 산책을 합니다. 이야기를 하며 천천히 걸어가는 세 사람입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아침 준비를 하는데요. 오늘의 아침은 김치콩나물죽이네요 

정아표 식혜를 먹어보는 정민 진짜 맛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푸짐한 아침 밥상을 먹는 멤버들 

정말 재밌게 즐기고 열심히 일한 정민은 이제 다시 돌아가네요 ㅎㅎㅎ 

맛있는 요리까지 정말 완벽한 게스트였습니다 ㅎㅎ

오늘은 일을 하지 않는 날이라 놀러 가는 멤버들 이쁘게 차려입고 가네요 ㅎㅎ

남해의 명물 설리스카이워크에  갑니다 ㅎㅎ

이런 곳에 오면 사진이 필수죠 ㅎㅎ

스카이워크 끝에 공중그네가 있는데요. 조금 무서워 보이지만 재밌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정말 그림 같은 풍경이네요.

동생들은 다 타고 이제 정아만 남았는데요, 무서운걸 정말 싫어하는 거 같아요. 

첫 번째 여행지 남해에서의 마지막을 셀카로 마무리하고 떠나는 네 사람

그리고 정아가 만든 식혜를 빵집에 드리고 남해의 여행이 마무리됩니다.

 

 

여기까지 '언니네 산지직송' 3회 내용이었습니다.

정민의 해물찜이 저는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식혜를 만드는 과정이 정말 오래 걸리고 정성이 많이 필요한 작업이더라고요

남해에서의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tvN에능 '언니네 산지직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하며

tvN과 티빙에서 시청가능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자료 출처 : tvN '언니네 산지직송' 3회 티빙 화면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