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서진이네2

서진이네2 5회 줄거리 서준 신메뉴 닭갈비 출시 오로라 등장!!! 5화 다시보기

by iyagissok 2024. 7. 26.
반응형

이번주 서준 셰프의 필살기 닭갈비가 출시될 예정인데요.
그리고 5화 예고에서 아이슬란드의 그 유명한 오로라를 보는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궁금해 죽을 뻔했습니다. 4화를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시면 5화를 보시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서진이네 2 4화 보러 가기

 
 
 

서진이네 2 5화

오늘도 열심히 하는 서준 셰프

주문서의 소갈비찜이 잘못입력됐는데요... 잘못된 주문 그대로 음식을 준비하게 되는데요...

음식을 들고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는 우식 무언가 잘못됨을 느꼈지만 다시 홀로 돌아가

소갈비찜을 2번 테이블에 서빙을 한 우식 하지만 2번 테이블 손님은 매운 소갈비찜을 시켰는데요.

2번 테이블에 음식이 나간 걸 보고 이상함을 느낀 유미

이번 사건의 재구성을 해보면

1. 사장님의 실수로 3번 테이블에 소갈비찜이 2개가 3개가 되었고
2. 소갈비찜 2개 서빙 후 1개가 남은 소갈비찜
3. 착각한 우식이 다음 순서인 2번 테이블에 소갈비찜을 서빙함

결론 - 2번은 매운 소갈비찜을 주문하셨지만 그냥 소갈비찜을 먹게 됐습니다.

사태파악이 끝난 서진은 바로 손님에게 사과를 하고 매운 소갈비찜을 다시 만들어드립니다.

서진은 우식에게 서빙을 잘못했다고 혼을 내는데 사실 서진이 먼저 실수를.... 하하
우식은 주방에 들어가 주문서를 확인 후 실수를 알고 바로 2번 테이블에 가서 사과를 하네요.

서진은 2번 테이블 손님들에게 사과의 의미로 선물을 드립니다.

손님들 계산을 하는데 소갈비찜 하나가 계산이 안되고 남길래 생각에 빠진 서진은 드디어 자신의 실수를 알게 된 거 같네요 

사장님은 직원들을 위해 점심식사로 케밥을 사러 오셨네요 ㅎㅎ
직원들은 이걸 모르고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김치와 김으로 밥을 먹네요.

드디어 오늘 신메뉴 닭갈비가 나오는데요.

서준 셰프의 스페셜 메뉴 닭갈비가 드디어 등장합니다.

우선 닭갈비 양념장을 만들고 재료를 손질을 합니다.

그리고 서준 셰프 닭갈비의 필살기는 바로 비빔면인데요. 비빔면 김소스를 준비해 놓습니다.

아이슬란드의 수돗물은 청정 빙하수와 암바수로 이루어져 식수로 바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단, 찬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닭갈비를 만드는 과정이 나오는데요. 저녁시간이라 정말 너무 허기가 지네요 ㅠㅠㅠ

오픈 1시간 전부터 줄이 길어지는데요. 진짜 너무나도 많은 손님들이 길게 서계시는데요. 대박이네요.
경찰까지 오는 상황이 벌어지는데요.. 다행히 주차단속을 하러 오신 거였네요 ㅎㅎㅎ

제작진도 예상 못한 상황이라 2부제로 나누어 운영할 계획을 하고 
웨이팅 리스트를 받으러 갑니다.

시간별로 테이블을 정해 놓고 뒤에 줄 서있는 손님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자리가 없다고 말합니다.

손님들이 들어오고 주문이 시작되는데요. 처음부터 신메뉴인 닭갈비가 4개가 들어왔네요.
면도 삶아야 하는 닭갈비여서 많이 바빠졌네요. 하지만 능력자 민 시가 있어 서준셰프도 한숨 돌리게 되네요

와...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나와 같은 마음인 손님...

닭갈비를 먹는 손님의 리액션이 정말 저를 미치게 만들었어요.... 배고프다
이 손님은 멕시코분이여서 역시 맵부심 인정입니다 ㅎㅎ

아이가 서진이네 멕시코 편을 보고 핫도그가 먹고 싶다고 말하네요 ㅎㅎㅎ 아쉽게 이번엔 없네요 ㅠㅠ

저녁 영업 1부의 마지막 주문!!! 단체 테이블이라 많은 양의 요리를 해야 하네요.

다음 입장 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아 단체손님들은 시간제한 없이 천천히 드셔도 된다고 말을 해줍니다.

아이스크림도 엄청나게 많이 주문하시네요 ㅎㅎ

아직 저녁영업 2부가 남아있는 서진이네 직원들...

아무 문제없다고 하는 서진 사장님 하지만 다음 문제가 나오는데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신 거였네요 ㅎㅎ 그렇게 모든 주문이 끝나고

저녁영업 2부 전 14분이 남았는데요. 그 사이 해야 할 일이 정말 너무 많네요... 
다들 힘내서 가봅시다!!!

설거지와 세팅이 정말 양이 너무 많네요 ㅋㅋㅋㅋ

빠르게 정리를 하는 서진이네 직원들 

오래 기다리신 2부 손님들 엄청난 환호를 하시네요 ㅎㅎ

2 부역 시 엄청난 주문이 들어오네요 

다들 속도가 엄청 늘었네요 ㅎㅎ 서준 셰프의 속도 정말 빠르네요

잠시 몸을 푸는 민 시 인턴 정말 유연하네요ㅎㅎㅎ 발레와 요가로 단련된 유연성이라고 합니다.

초록빛... 바로 오로라????

오로라 소식을 들은 서진과 유미는 바로 오로라를 보러 나가는데요.

손님들에게도 이 사실을 알려줍니다.

와.... 휴대폰으로 촬영한 모습인데도 선명하네요... 직접가보고 싶다 ㅠㅠ

이렇게 오로라의 모습으로 서진이네 2 5화가 마무리되네요.
 
 
이번주에는 서준 셰프의 닭갈비가 첫 출시되었고
엄청난 손님들로 저녁장사를 두타임으로 나누어 영업을 해야 하는 상황까지 옵니다.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아이슬란드 하면 오로라, 오로라 하면 아이슬란드인데요.
무조건 아이슬란드에 간다고 오로라를 볼 수 있지 않다고 하는데요.
서진이네 직원들은 이 아름다운 자연현상을 보게 됩니다 
정말 부럽네요 ㅠㅠㅠ.
여기까지 tvN '서진이네 2' 5화의 줄거리였습니다.
일부분만 요약했으니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tvN과 티빙에서 시청가능하시며 티빙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과 다시 보기가 가능하니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