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서진이네2

서진이네2 3화 리뷰 유미 셰프 등판!!! 다시보기

by iyagissok 2024. 7. 13.
반응형

 

저번주 본격적인 장사를 시작한 서진이네 2 식구들

첫날부터 많은 손님들로 약간 당황하였으나

장사를 잘 마무리하였는데요.

시간이 부족하여 못보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 2화 리뷰를 보시면 될꺼같습니다.

 

 

서진이네2 2화 첫장사 시작 엄청난 손님들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진이네 2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본격적인 첫 장사이기 때문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데요.시작 전 서진이네 2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합

iyagissok.tistory.com

 

이번주는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 시작해 볼게요~

 

서진이네 2 3화

광고와 함께 첫 매출을 보는 서진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첫 매출이 300을 넘겼다고 합니다. 

첫째 날 최우식 셰프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ㅎㅎ

다음 셰프는 바로 정유미 전무님

첫 장사를 끝내고 퇴근을 하는데 역시 아이슬란드라 그런지

눈이 펑펑 내리네요. 요즘 날이 더워 겨울이 그리워지네요 ㅠㅠㅠ

고된 하루 끝 밤에 먹는 라면은 정말 죽여주죠 ㅎㅎ 

저도 보면서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ㅋㅋㅋ

다음 날 출근 전 오늘의 홀을 책임질 홀 매니저즈 

너무 멋지네요 ㅎㅎ

셰프님들의 투샷 정말 이쁘네요 ㅎㅎ

신난 민시 인턴님 귀엽네요 ㅎㅎ

진짜 아이슬란드 설산... 대박... 한 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ㅠㅠㅠ

열심히 준비하는 직원들의 위한 사장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복지 ㅎㅎ 좋네요 

장사 준비하는 직원들을 보며

특유의 투덜거리는 말투로 칭찬하시는 사장님 ㅋㅋㅋㅋㅋ

오픈 전 우식대리의 파이팅!!! 장사 시작~~~

오늘도 줄을 서있는 서진뚝배기 ㅋㅋㅋㅋㅋㅋ

장사 너무 잘되는 거 아닌가요???

윰비무환 - 유미가 미리 준비해서 걱정할 것이 없음

손님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미리 준비해서 속도를 내는 

유미 셰프 역시 달라달라~

음식 맛을 보고 좋은 평을 해주는 손님들 ㅎㅎ

맛이 정말 좋은가 봅니다 ㅎㅎ

오늘 유미 셰프와 민시 인턴의 속도 정말 빠르네요

호흡이 장난 아닌걸요???

매운 갈비찜을 드시며 몸을 흔드시는데 외국분들도 맛있어하는 갈비찜이네요

Little shoe라고 하길래 무슨 소리지 했는데요.

'작은 신발'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작은 사이즈의 빵으로 그릇의 소스를 닦아 먹는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갈비찜 그릇의 소스를 긁어먹는 모습을 보고 그런 말은 한 거 같네요 ㅎㅎ

입맛에 딱 맞아 보이네요

여유로운 홀 상황으로 오늘 별로 안 바쁘다는 말을 한 서진 사장님...

바로 단체 손님들이 오는데....

대기실까지 가득 손님들이 오시네요.... 엄청난 인기!!!

총 웨이팅 3팀이 생겼네요 

갈비찜의 한국어 발음을 물어보는 외국분 

갈 비 찜 우식 대리의 한국어 교실이네요 ㅎㅎ

엄청 빠른 속도에 사장님이 천천히 하라고 말을 하네요 ㅋㅋㅋ 이런 일이 있네요 

서진 뚝배기 찾아온 귀여운 최연소 손님

정말 인형 같네요 ㅠㅠㅠㅠ 

처음으로 더치페이 결제를 한 사장님

무언가 잘못됐음을 감지하였는데요.

처음 하신 더치페이 결제라 꼬리곰탕 값 하나를 빼먹으신 거 같네요 ㅠㅠ

이 소식을 들은 우식 대리의 분노의 연기!!!!! 

이 연기를 받아주는 서준상무님 ㅋㅋㅋㅋㅋㅋ

역시 명배우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브레이크 타임에 고기를 사러 온 직원들

엄청난 양의 고기를 이네요....

장사가 너무 잘된다

브레이크 타임 때 재료 준비 중에 혹시나 해서 홀로 나와봤는데요.

역시 벌써부터 손님들이 들어와 계셨네요. 

사실 어제저녁 장사 때 총 37명의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재료 소진으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없었던 사장님은

임시로 저녁예약을 받으셨고 그 손님들이 오픈 전에 도착하신 겁니다.

예약된 손님들과 그냥 찾아오신 손님들을 확인하는 중

또 다른 손님들이 계속 오시네요.

예약 손님과 워크인 손님들이 몰려 상황 정리가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내일부터는 예약 없이 워크인 손님만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워크인 대란이 벌어질 예정.... ㅋㅋㅋㅋㅋ

다음주가 또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주문 어벤저스 등장!!!!!

정말 듬직하네요 ㅎㅎ

소주를 마시고 깜짝 놀란 손님 

생각보다 도수가 쌨던 거 같네요 ㅎㅎ

옆테이블분이랑 같이 Cheers~ 

정말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ㅎㅎ

이렇게 3화가 마무리되는데요~~~~

 

 

 

 

이번주에는 윰 셰프의 등판으로 시작하였는데요.

정말 빠른 속도로 민시 인턴과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보고

역시 전무님이라는 생각을 했네요.

그리고 오늘도 장사가 너무 잘되는 모습을 보고 

아이슬란드에 한식이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놀랐습니다.

다음화에는 어떤 재미있는 상황들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네요.

tvN '서진이네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하고요.

tvN과 티빙에서 볼 수 있으며 티빙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과 다시 보기가 가능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4화 보러가기

 

자료 출처 : '서진이네 2' 3화 화면 캡처 티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