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굿파트너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재방송 일정, 굿파트너 12회 예고)

by iyagissok 2024. 9. 1.
반응형

현재 SBS에서 방영 중인 굿파트너가 11회까지 방영됐습니다. 굿파트너 10회에서 재희의 양육권을 얻고 이혼소송을 끝낸 차은경 변호사 이제 홀로 워킹맘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바쁜 일상으로 드라마 전체를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아래 굿파트너 10회 줄거리 요약을 볼 수 있으니 한 번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굿파트너 10회 보러 가기

굿파트너 기본정보

 

굿파트너 기본정보

  • 방영 시간 : 매주 금토 SBS 밤 10시
  • 장르 : 법정, 오피스, 휴먼, 코미디, 범죄, 미스터리
  • 방송 횟수 : 16부작
  • 출연진 :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P.O)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가능합니다.

굿파트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보러 가기

 

굿파트너 11회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재희 학교를 데려다주고 회사에 출근한 은경, 자리에 유리가 적은 응원의 편지와 꽃을 보고 웃음을 짓습니다. 그리고 대표님이 출근하면 보자고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듣습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대표실에 온 은경, 대표님은 은경에게 큰 일도 끝났고 은경의 뜻대로 만들었던 이혼팀을 없애자는 이야기를 합니다. 은경은 그럼 자신이 로펌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냐고 묻죠. 대표님은 이제 독립을 할 때가 되지 않았냐 말하며 퇴사를 권유합니다.

그리고 잠시 휴가를 다녀오라 말하죠. 은경은 다음 주 이혼소송이 있다고 말하지만 은경이 없어도 티도 안 나게 잘 돌아갈 거라는 말을 하죠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그리고 재희 학교 선생님에게 전화를 받았는데요. 재희가 학교 친구들과 말다툼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재희가 많이 예민한 거 같다고 아이들이 한쪽 부모님의 빈자리를 크게 느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죠. 은경은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상간자 손해배상 소장을 들고 상담을 하러 온 이번 의뢰인, 만났던 여자가 유부녀 일지 몰랐고 심지어 초등학생 아들도 있었다고 말합니다. 어디서 만났냐고 물어보니 허그허그라는 데이트어플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야근을 하며 오늘 만난 의뢰인 건에 대해 생각하는 유리, 평소 같으면 은경에게 질문을 하러 갔을 텐데 은경이 없어 빈자리를 느낍니다. 그래서 이번엔 우진에게 소장을 한번 봐달라고 부탁하러 옵니다. 원고와 피고 모두 서로가 유혹했다고 말하는데요. 하지만 의뢰인 즉 피고의 말을 사실이 아니라 주장이라 생각하는 유리는 증거에서 피고의 내연녀인 남편의 이름 훈이, 자녀이름이 민이인데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보면 누가 봐도 내연녀의 남편과 아들의 이름을 언급하는데요. 하지만 의뢰인은 남편과 아들의 이름이 아니라 내연녀가 기르는 이끼의 이름이 훈이, 민이라고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상황을 전부 들은 우진은 이것은 원고가 입증을 위해 미리 장치를 걸어둔 거 같다고 말합니다. 부부가 짜고친 판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재희와 여행을 가기 위해 커플 바람막이를 사 온 은경. 그리고 같이 짐을 챙겨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갑니다. 재희가 아침에 먹은 빵이 체한 건지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아 보이네요.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유리는 은호에게 의뢰인이 내연녀를 만났다는 데이트어플에 가입을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렇게 사진을 찍어 가입하고 내연녀인 김하윤을 찾아보자고 합니다. 그렇게 계속 찾던 중 김하윤을 찾아냅니다. 그렇게 의뢰인에게 김하윤이 나이를 속이며 아직도 데이트어플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김하윤 씨 남편에게 죄송하단 말을 하지 말라고 합니다. 사과를 하면 내연남인 것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유리가 은호에게 김하윤을 만나달라고 부탁합니다. 싫다고 거절하지만 잘못되면 책임지겠다는 유리의 말을 듣고 김하윤을 만나러 테스장을 가는 은호네요. 그리고 갑자기 테니스를 치다 저혈압이 있다고 은호에게 안기는 김하윤입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재희와 캠핑장에 와서 즐겁게 텐트를 치며 즐기고 있는 은경, 라면을 끓이던 중 스케줄표를 보고 일에 대한 생각을 잊지 못하고 있는데요. 재희는 라면에 파를 넣은 것을 보고 파를 싫어한다 말합니다. 그리고 아빠 지상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지상은 재희가 파를 싫어하는 것을 알고 맛있게 라면을 끓여줬었죠. 그리고 캠핑장에 온 다른 사람이 은경을 보고 인사를 합니다. 그리고 돌아가길에 은경과 지상의 이혼이야기를 하는데요. 이걸 들은 재희와 은경은 기분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이 시각 회사에서는 의뢰인들의 문의가 엄청나 너무나도 바쁜데요. 의뢰인 분들이 은경하고 상담을 하고 싶어 한다고 말하며 은경에게 말을 해줘야겠다고 하지만 우진이 자신이 해결해 보겠다고 하면서 은경의 휴가를 지켜줍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은경과 재희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놀이기구고 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데요. 이때 다른 가족을 보고 아빠가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을 보고 표정이 안 좋아진 재희. 재희는 아직 아빠의 빈자리가 너무나도 크게 느껴지는 거 같네요.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의뢰인을 찾아온 원고 즉 김하윤의 남편. 의뢰인을 협박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의뢰인이 유리가 절대 사과는 하면 안된다고 한 말이 있어 사과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3천만원을 주면 합의해주겠다고 하는데요. 의뢰인은 유리에게 전화를 걸어 그냥 3천만원 주고 끝내고 싶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유리는 그렇게 되면 내연남인걸 인정하는 것이 되니 절때 안된다고 마음 단단히 먹어달라고 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재희와 마시멜로를 구워 먹고 밤이 되어 재희는 먼저 텐트 안에 들어가 잠에 듭니다. 은경은 밖에 나와 맥주를 마시며 휴대폰을 확인해 보는데요. 아무 연락이 없네요. 은경은 집에서도 회사에도 자신이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필요하지 않은 존재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이번엔 김하윤의 남편이 로펌에 찾아오는데요. 그리고 은호를 찾고 소동을 피웁니다. 일단 우진이 나와 상황을 정리하는데요. 이전에 예상했듯이 부부가 짜고 벌이는 사기극임을 알게 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다음날 텐트를 정리하는 재희와 은경. 재희는 옆 텐트에서 아빠와 노는 아이를 바라봅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빌리러 가는데요. 여기도 아빠와 같이 온 가족들이 있네요. 다른 집 아빠가 빠르게 가는 모습을 보고 은경은 뒤쳐지기 싫어 빠르게 가다 그만 앞에서 오는 자전거를 보지 못하고 넘어지게 됩니다. 재희가 다리를 다치게 되네요.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은호에게 밥을 주기 위해 음식을 챙겨 로펌에 온 김하윤. 이때 유리와 의뢰인이 들어옵니다. 이제야 자신이 함정에 걸려들었다는 것은 알게 된 김하윤. 유리는 의뢰인에게 사과를 하라 말합니다. 그리고 은호를 고소했다면 지금이라도 취소하라고 말하죠. 그렇게 사건이 해결됩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다리를 다쳐 병원에 온 재희 병원침대에 재희를 올려놓으려 부추기는데요. 이때 간호사가 와서 위험하게 왜 아빠 없이 엄마 혼자 이러냐고 말하자 재희가 화를 내며 아빠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아빠에게 연락한다고 말하는 재희. 캠핑에 와서 아빠의 빈자리를 정말 크게 느낀 거 같습니다. 재희는 아빠가 너무나도 미운데 아빠가 너무 보고 싶다고 이제 진짜 자신은 아빠가 없는 거냐고 말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다 컸다고 생각한 재희는 아직 어렸고 어린 재희에게 부모님의 이혼이 너무나도 힘들었던 거 같습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잠시 재희가 자는 사이 휴대폰을 확인하는 은경. 유리에게 부재중전화가 와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데요.

은경은 유리에게 전화를 했고 이혼이 끝나고 만약 힘들면 AS 해준다 말했던 유리에게 AS를 해달라고 말합니다.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아무도 자신을 필요로 하지 않는 거 같다고 이제 어떡하냐고 묻습니다./

굿파트너 11회 줄거리

우진은 로펌대표 즉 아버지를 만나러 갔고 로펌을 자신에게 달라고 말합니다. 여기까지 굿파트너 11회 줄거리였습니다.

 

굿파트너 12회 예고

굿파트너 12회 예고

유리에게 VIP 건을 혼자 맡게 하는 로펌 대표. 아직 VIP. 건을 혼자 하기에는 연차가 적은 유리인데요. 은경을 회사에서 내보내기 위한 로펌대표의 전략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유리는 은경에게 자신에게 아직 은경이 필요하다 말하며 이번건을 잘해 결해 은경의 자리를 지키자고 이야기를 합니다.

 

굿파트너 11회 재방송 일정

굿파트너 11회 재방송 일정

굿파트너는 매주 금 토 밤 10시 SBS에서 시청가능하며 Wavv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과 다시 보기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