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최강야구

최강야구 92회 줄거리 다시보기(스포 O)롯데자이언츠vs몬스터즈

by iyagissok 2024. 7. 30.
반응형

몬스터즈가 인하대와의 경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10연승 스테이지 1 스윕을 달성하였는데요.

혹시 인하대와의 경기를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경기 요약을 보시고 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몬스터즈 vs 인하대 1회 ~ 5회 초

몬스터즈 vs 인하대 5회 초~ 9회

 

오늘은 드디어 많은 팬들 특히 롯데 자이언츠 팬들이 기대하시는 롯데자이언츠와의 대결이 있는 날입니다.

경기 D-1

경기 하루 전에 부산에 모인 몬스터즈 선수들 사직구장에서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 자이언츠의 심장 이대호!!!! 이대호의 등번호 10번은 롯데 자이언츠의 영구 결번으로 사직구장에 세겨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대호의 아들 예승군이 같이와 이대호의 특훈을 받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네요 ㅎㅎ 사직구장에서 아빠 이대호와 야구를 하는 예승이는 정말 행복할 거 같습니다.

다음날 출근길 아침부터 정말 많은 부산팬들이 선수들을 보기 위해 오셨는데요. 롯데 자이언츠에서 정말 오랜 기간 뛴 세 사람인데요. 팬들에게 친절히 사인과 사진을 찍어주네요.

최강 몬스터즈에는 트윈스의 심장 박용택, 자이언츠의 대장 이대호 두 선수가 각 구단의 영구결번인데요.

정말 최강야구에서만 볼 수 있는 엄청난 모습이죠 ㅎㅎ

정말 이번 시즌 최강의 적인 롯데 자이언츠, 그리고 몬스터즈 정현수에서 자이언츠 정현수가 된 정현수

작년 트라이아웃을 통해 엄청난 커브로 감독님과 선배들의 눈에 들어온 정현수

최강야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 정현수와 몬스터즈 선수들의 대결이 기대가 됩니다.

감독님의 호출로 감독실에 온 정현수 

김성근 감독님은 현수가 프로에 간 후 꾸준히 현수의 투구폼을 지켜보셨는데요.

현재 투구폼으로는 어깨와 팔에 피로가 빨리 와 오래 못 던질 것을 걱정하셔서 부르신 거 같습니다.

30분 동안 쉐도우 피칭을 하며 직접 몸으로 알려주신 김성근 감독님

여러 인터뷰에서 김성근 감독님은 최강야구를 통해 선수들과 가까워진 게 너무 즐겁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그러면서 영건들에게는 정말 진심으로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도를 하시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오늘도 역시 원삼의 설레이트로 시작~~~

오늘 국민의례는 가수 이승철 님이 해주셨고요.

시구는 롯데 자이언츠의 영원한 10번 Dae ho is Back 이대호선수가 시구를 하네요.

경남고 당시 롯데 자이언츠에도 투수를 입단한 이대호 역시 경남고 에이스네요 ㅎㅎ

감독님도 이대호보고 선발을 나가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1회 초

1번 타자 정근우 3루 땅볼로 1 아웃, 2번 타자 임상우 유격수의 좋은 수비로 2 아웃

박용택 선수의 팬들은 아시겠지만 사직택이라고 물리는 박용택은 사직구장에서 좋은 성적을 냈는데요.

정말 박용택의 응원가는 볼 때마다 놀랍네요. 하지만 아쉽게 또다시 유격수 땅볼로 3 아웃 공격 종료

 

1회 말

자이언츠의 공격 

롯데 팬들은 투수가 견제를 하면 마!라고 외치며 상대투수에 견제하지 말라는 표현 하는데요. 과연 이대호가 있는데 팬들은 외쳐줄지

2루수 땅볼 1 아웃, 3구 3 삼진으로 2 아웃을 잡는 이대은 그리고 3번 타자 신유후선수는 1군에도 자주보이는 선수인데요.

떨어지는 공에 스윙으로 돌리며 삼진 3 아웃 이닝종료 

양팀다 삼자범퇴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2회 초

자이언츠의 영원한 4번 타자 이대호 정강이 보호대에 ' 그리웠습니다. 롯데팬들 그리고 사직'이라는 문구가 세겨져있습니다. 정말 롯데 자이언츠 팬들은 감동받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몬스터즈의 4번 타자인 이대호 승리를 위해 안타가 꼭 필요한데요.

3 - 유간 안타를 치는 이대호... 역시... 정말 이대호는 대단합니다.

몬스터즈와 자이언츠 대결을 하는 두 팀의 팬들에게 박수를 받는 단 한 명의 선수 이대호.... 정말 팬들 대박입니다.

5번 타자 정성훈 아쉽게 3루수 뜬 공 아웃

6번 타자 김문호 자이언츠에서 오랜 기간 선수생활을 하였는데요. 깔끔한 안타를 쳐낸 김문호!!!!

롯데 출신 두 명의 타자가 안타를 치며 1 아웃 1,2루

투수 앞 땅볼로 진루타를 만들며 2 아웃 주자 2,3루

2 스트라이커 노볼 상황에서 끈질긴 승부로 집중력을 보여주는 정의윤

잘 맞은 타구가 3루수 좋은 수비로 3 아웃 

 

2회 말 

투수 정면으로 온 타구가 글러브에 맞으면서 넘어진 대은 다시 일어서 공을 잡으려 하지만 아쉽게 잡지 못했네요.

다행히 부상은 아니네요. 주자 1루 

풀카운트 상황 스플리터로 삼진을 잡은 후 도루를 하는 주자를 박재욱이 2루에서 잡아냅니다!!! 이렇게 2 아웃

다음타자 3루수 땅볼로 3 아웃 이닝종료

 

3회 초

선두타자 최수현 2루수 땅볼 1 아웃 중견수 뜬 공으로 2 아웃

2 아웃 상황 임상우 초구부터 타격!!! 1-2간의 안타로 출루에 성공합니다.

다음 타자 사직택 좌중간에 안타를 때려버립니다. 1루 주자 홈으로 들어오는데...

펜스까지 간 공이 천막뒤로 들어간 것인데요. 사직구장 펜스에 적힌 스폰서 마크를 가리기 위해 설치해 둔 천막 사이로 공이 들어간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2루타로 인정이 되며 주자는 3루까지 가게 됩니다... 정말 아쉬운 상황이네요..

이대호가 해결해 주길 모두가 바라고 있는데요 아쉽게 볼넷으로 2사 만루가 된 몬스터즈

정성훈 끈질긴 승부로 9구 풀카운트 상황까지 온 정성훈 밀어내기 볼넷으로 선취점을 획득하는 몬스터즈

다음 타자 김문호 내야 뜬 공으로 1 득점으로 마무리됩니다.

 

3회 말

이대은의 가운데로 몰린공이 강하게 잘 맞아 한 번에 잡지 못한 임상우 다시 일어나 송구하지만 세이프가 됩니다.

1루를 견제하는 이대은 역시 롯데 팬들 마!!! 가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3-유간 안타를 만들어내며 무사 주자 1,2루

다음타자는 삼진으로 1 아웃 주자 1,2루 하지만 다음타자에게 우익수 앞에 떨어지는 안타를 허용하며 1아웃 주자 만루가 됩니다.

빗맞은 타구가 1루수 이대호 앞에 가며 홈으로 던져 2 아웃을 만드네요... 이제는 2아웃 만루 상황

신윤후의 싹쓰리 적시타로 3점을 내는 자이언츠 역전에 성공합니다.

이대은이 2 스트라이크를 잡고 변화구가 자꾸만 높게 들어가 안타를 허용하는데요..

포크볼이 땅바닥으로 떨어트리면 헛스윙이 나올 확률이 높을 상황인데 정말 아쉽게 됐네요.

자신도 포크볼이 원하는 대로 떨어지지 않자 화가 난 이대은 145km의 구속으로 표현을 하네요.

그리고 삼진으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4회 초

선두타자 박재욱의 초구를 노린 깔끔한 좌전안타 선타출에 성공합니다. 다음타자 정의윤의 안타로 무사 1,2루를 만드는 몬스터즈

자이언츠의 투수교체 정현수 선수가 마운드에 올라오네요. 작년  몬스터즈 정현수였지만

현재 프로가 되어 롯데 자이언츠의 정현수가 올라옵니다.

다음타자 최수현 번트모션에서 강공전환을 하였는데요. 3루수 정면으로 아웃이 됩니다.

사인은 번트사인이었는데요. 선배들이 정신 차리라며 사인미스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사인미스는 작전야구를 구사하는 김성근 감독에게는 정말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인데요.. 

타순이 돌아 1번 타자 정근우를 좋은 슬라이더로 삼진을 잡습니다.

지난 시즌 가장 빛나던 영건 정현수와 이번 시즌 가장 빛나는 영건 임상우의 대결

3루수 옆을 지나가는 안타를 만들어 내는 우리의 임스타!!! 1타점 적시 2루타를 만들어 내는 임상우입니다.

2 아웃 주자 2,3루 상황 타석에는 몬스터즈 캡틴 박용택  투수는 자이언츠 정현수

이 승부의 결과는.....

 

 

 

여기까지 최강야구 92회 자이언츠 vs 몬스터즈 4초 2아웃 2,3 상황에서 이번 회차가 마무리되는데요.

롯데 자이언츠의 영원한 10번 이대호의 등장에 롯데 팬들은 정말 좋았을 거 같습니다.

몬스터즈가 선취점을 냈지만 역시 프로팀의 자이언츠를 3점을 내며 역전을 합니다.

4회 임상우의 추격의 1타점으로 캡틴 박용택에게 동점과 역전의 기회가 넘겨지는데요. 

과연 다음 주 롯데 자이언츠와 대결에서 몬스터즈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이번주는 10시에 방영되어 미리 알지 못한 분들은 앞부분을 못 보셨을 거 같네요. JTBC와 티빙에서 시청가능하며 티빙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과 다시 보기가 가능하니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출처 : 최강야구 92회 화면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