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최강야구

장원삼 음주사고 사과문 최강야구 하차

by iyagissok 2024. 8. 19.
반응형

8월 17일 부산서 대낮 음주운전을 하다 추돌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된 전 프로야구 선수 장원삼 선수가 개인 SNS를 통해

현재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연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최강야구 장원삼 음주사고 사과문

장원삼 개인 인스타그램

장원삼은 개인 SNS를 통해 사과의 말과 함께 현재 언론에 보도된 음주운전 접촉사고를 인정하며

사고를 당한분과 가족, 지인, 팬분들 현재 출연 중인 방송관계자, 감독님 선수분들, 협찬사와 광고주 모두에게 

자신의 잘못으로 피해와 심려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사건 정리

그리고 사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장원삼선수

사고 전날인 8월 16일 창원에서 지인들과의 모임으로 늦은 술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술자리 당일은 당연히 차를 가져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3차까지 이어진 술자리 후 택시를 타고 자택에 새벽 3시 37분에 도착한 장원삼 선수는

사고 당일인 17일 부산에 미팅이 있어 12시쯤 집에서 차를 가지고 출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 후 접촉사고를 내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고 당일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한 것은 아니며 

당일이 아닌 전말 술을 마시고 수면도 충분히 했으니 괜찮겠다고 판단해 운전대를 잡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사고가 났고 지나가던 경찰분들에 의해 음주테스트를 하게 된 결과

숙취운전 접촉사고로 결론이 났다고 합니다.

최강야구 하차

장원삼 선수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혼자만의 판단으로 운전대를 잡고 사고를 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출연 중인 최강야구에서 자진하차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일반적인 통보는 잘못된거 같아 PD님과 감독님께 직접 찾아 뵙고 다시 한번 상황 설명드리고 사죄 후 응당한 책임을 다하겠다고 합니다.

 

최강야구 출연 후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장원삼 선수는 자신을 응원하고 좋아해 주신 팬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진심을 담아 사과드린다고 했습니다. 

 

차주 경찰조사가 있으니 한치의 거짓없이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겠다 말하며 다시 한번 사과를 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현재 최강야구에서 좋은 입담으로 덕아웃에서 토크를 맡고 있으며 이번시즌에는 작년보다 좋은 기량으로 경기출전이 많아진 장원삼 선수인데요. 당일 음주가 아닌 숙취로 인한 음주사고라 정말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평소 야구후배들을 위해 기부를 많이 하고 인성과 행동이 좋기로 소문이 난 장원삼 선수인데요.

장원삼 선수를 현역 시절부터 좋아해 온 한 팬으로서 최강야구 출연하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줘 더욱 좋아하게 되어

이번 사건은 너무나도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최강야구 하차 소식은 팬으로써 너무 슬프네요.

숙취로 인한 음주사고이고 큰 인명피해가 없다고는 하지만 쉽게 용서하고 넘어갈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조사를 받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팬으로서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