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6월 21에 개봉한
영화 하이재킹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천천히 둘러봐주면서 감사하겠습니다.
영화 하이재킹
1. 영화 하이재킹은 어떤 영화?
하이재킹이란 영화 6월 21일에 개봉하는 범죄/액션 영화로써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영화 배경은 1971년 겨울, 속초공항에서 김포행 비행을 앞둔 여객기에서 시작됩니다.
여객기 조종사인 태인(하정우)과 규식(성동일)은 평소와 다름없이 평화로운 비행을 준비중이였고,
승무원 옥순(채수빈)은 탑승객들을 분주히 안내하는 와중,
이륙한진 얼마 되지 않아 사제폭탄이 터지며 기내가 아수라장이 되는 전개를 합니다.
"지금부터 이 비행기 이북 간다". 여객기를 통째로 납치하려는 용대(여진구)는 조종실을 장악하고 무작정 북으로 기수를 돌리라 협박합니다. 이 폭발의 충격으로 규식은 한 쪽 시력을 잃고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합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궁금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2. 주요 등장인물
하정우 - 태인 역
하정우는 한국 영화계에서 정말 비교불가한 연기파 배우로써 하정우 배우는 정말 많은 작품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이번 영화 하이재킹에서는 부기장 태인 역을 맡으면서 비행기 안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얼마나 긴장감 멈치게 연기해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하정우 배우 본인도 정말 난이도가 높은 역활의 연기 였다고 말을 하셨습니다.
부기장인 태인이 탑승중인 승객들을 어떻게 지켜나가는지 정말 궁금해지는 영화입니다.
하이재킹 처럼 한정적인 장소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비슷한 영화는 더 테러 라이브, 터널 등이 있습니다. 이 영화들은 보신 분들은 더욱더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하정우 배우의 연기가 궁금하실꺼 같아요.
성동일 - 규식 역
성동일 배우는 최근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친근한하고 푸근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는 역활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이번 영화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노련함으로 긴박한 상황속에서의 연기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성동일 배우가 맡은 규식이란 인물은 베테랑 기장의 역활로 오랜기간동안 다져진 본인의 노련함과 침착함으로 이 테러 사건을 어떻게 해쳐나가는지가 궁금해지는 배역입니다.
개인적으로 성동일 배우의 진지하고 담담한 연기가 얼마나 멋질지 기대가 됩니다.
여진구 - 용대 역
여진구 배우는 어린 나이지만 많은 작품에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인데요이번 영화 하이재킹에서 처음으로 악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
영화속 용대라는 인물은 강원도 속초 출신이며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자라 6.25 전쟁 당시 북한 인민군 장교가 된 형 때문에 사회적 차별을 받으며서 살아와 그 억울한 누명을 쓰고 복역 후, 북에 있는 형을 만나야한다는 생각으로 여객기에 올라 폭탄을 터트리는 인물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작품으로 바른청년의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있던 여진구 배우의 색다른 모습을 볼수 있을거같아 기대가 됩니다.
채수빈 - 이옥순 역
채수빈은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인데요. 이번 영화 하이재킹에서는 1971년도의 승무원 역을 연기를 합니다. 승무원으로써 승객의 안전을 책임지며 침착하고 강단있는 모습을 기대해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영화속 이옥순이란 인물은 평소와 다름없이 비행을 위해 여객기에 오르지만 갑작스런 상황 속에서 침착함과 담담함으로 승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역활로 정말 진중한 역활로 볼수있습니다.
3.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9br0nh4mGI4
https://www.youtube.com/watch?v=As5xeIPdaGc
https://www.youtube.com/watch?v=As5xeIPdaGc
저는 아직 영화를 보지 못했는데요.
이번주 일요일에 시간이 생겨 지인들고 보러갈 예정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하정우 배우가 나오기 때문에 안볼이유가 없네요 ㅎㅎ
그리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는 정말 스토리가 전개가 더욱 재미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느껴져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극장에서 한번 관람하러 가보시는거 어떠신가요??
다음에도 재밌는 영화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